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간식 추천 닭가슴살 소세지

아이 간식 추천 할 만한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를 소개합니다.

기나긴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엄마들은 간식거리로 뭘 줄까 고민하게 됩니다. 저도 최근에 주문한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가 괜찮아서 같아 간식으로 추천 하겠습니다.

방학이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돌아서면 배고픈 한창 클 나이의 아이들은 수시로 간식을 찾습니다. 매일 똑 같은 간식을 주기엔 질리니 여러가지 간식을 비상약 처럼 쟁여 놔야 엄마 마음은 편해집니다.

얼마전 남편 다이어트 식단으로 허닭 곤약볶음밥을 주문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허닭에서 닭가슴살 소세지도 주문해 봤습니다.

일단 배송상태는 100점 이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2개와 드라이아이스도 1개가 들어 있었는데 모두 꽁꽁 얼려진 상태 그대로 였습니다.

아이 간식으로 허닭 비엔나 소세지와 막대가 꽂혀있는 후랑크 소시지를 여러개 주문 하면서 남편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어볼 닭가슴살 큐브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비엔나 오리지널은 일반 돼지고기 비엔나 소세지와 비슷한 맛인데 닭가슴살로 만든거라 좀 더 담백하고 칼로리가 적어서 아이 간식으로 추천 할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 어른의 다이어트 간식으로 청양고추 맛 비엔나는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있어서 심심한 다이어트식에 질려 갈 때쯤 간식으로 딱인것 같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후랑크도 여러가지 맛이 있습니다. 오리지널, 치즈, 옥수수콘 맛이 있어서 모두 주문해 보았는데요 특히 옥수수콘 맛은 진짜 옥수수알이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했습니다.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는 닭가슴살이 야채들과 적당히 어울려서 작은 큐브 모양의 어묵 처럼 만들어져 있는 간편식 입니다.
깻잎맛, 떡갈비맛, 치즈맛으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데우기만 해서 먹어도 되고, 야채 샐러드에 섞어서 함께 먹어도 든든한 다이어트용 한끼가 되더군요.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를 먹는 방법은 냉동보관 상태의 소세지를 먼저 해동시킨 뒤 700W의 전자렌지라면 1~2분 정도만 데워서 먹으면 말랑하고 따끈한 소세지를 간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칼로리는 후랑크 소세지 하나가 135kcal 정도이니 그리 열량이 높진 않습니다.

그런데 닭가슴살 소세지에 수분이 많이 들어 있는지 해동시킨 뒤 전자렌지에 데우니 물이 좀 많이 나오긴 했습니다.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오리지널의 단면은 위의 사진과 같이 일반 소세지와 크게 다르지 않고 맛도 비슷합니다.

위의 사진은 닭가슴살 후랑크 옥수수콘 맛의 단면 모습인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옥수수알이 통째로 들어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아이 간식이나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추천할 만한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아 한 번에 여러개 주문해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먹기에도 괜찮으니 드셔보세요.

참고로 제 돈 주고 사먹은 순수 후기 임을 밝히며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