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뼈없는 순살족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뼈없는 순살족발을 소개합니다.

저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 자주 가는 편인데요, 갈때 마다 사오는 제품 중의 하나가 뼈없는 순살족발입니다.

집 근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같은 창고형 마트가 있다면 자주는 못가더라도 한 달에 한 번쯤은 들르게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주로 묶음상품으로 대용량 제품을 싸게 팔긴 하지만, 일반 마트 처럼 잡다한 생필품을 모두 팔고 있진 않아서 트레이더스를 갔다오고 나서도 일반마트를 다시 들려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일반 마트보다 싼 물건들이 많아서 한 번 사서 쟁여 놓을 작정을 하고 사게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육류가 특히 저렴한데요, 그 중에도 저는 뼈없는 순살 족발을 꼭 사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답게 일단 족발 용량 부터가 남다릅니다. 뼈없는 순살 족발 1.5kg 정도에 24,730원 이니 시중의 족발집에서 먹는거와 비교하면 엄청나게 저렴하고 푸짐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분홍색의 이물질 같은건 담아오는 과정에서 다른 비닐의 포장이 살짝 묻은 것입니다.

위의 사진은 세 덩어리 정도를 썰고도 남은 족발인데요, 보이는 족발 덩어리들이 모두 뼈가 제거된 순살 밖에 없는 족발이라는게 완전 매력적인 제품 입니다.

족발 덩어리를 칼로 먹기 좋게 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당연히 남을 수 밖에 없는 족발은 모두 썰어서 냉동실에 소분한 채로 얼리면 다음에 녹이기만 하면 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참 간편하답니다.

특히 집에 손님이 올 일이 생길때 짜지않고 맛 좋고, 푸짐해서 딱입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얼렸다가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잠깐 데워서 주기도 편하고, 바쁜 식사시간에 고기반찬으로 올리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먹고 남은 족발 덩어리들을 모두 썰어서 소분했더니 5봉지나 나왔네요.
그대로 얼렸다가 먹기전에 전자렌지에 해동하고 데우기만 해도 되어서 저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족발입니다.

위의 사진이 얼렸다가 다시 전자렌지에 데운 족발인데요, 질기거나 퍽퍽함은 하나도 없고, 촉촉하고 쫄깃한 족발 원래의 맛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서 얘기하지 않으면 얼렸던 족발인줄 모른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뼈없는 순살족발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트레이더스에 가게 되신다면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