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노니 원액 리타 노니주스 맛있어요.

노니 원액 리타 노니주스 맛있어요.

노니가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아시죠? 저도 최근 베트남을 다녀오면서 부터 노니를 먹기 시작했는데요,오늘은 제 돈 주고 마셔 본 노니 원액인 리타 노니주스를 추천하겠습니다. 

노니 원액

저는 최근에 베트남 여행을 갔다가 노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갔더니 여행일정 중에 노니 판매점에서 본의 아니게 노니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공부를 하게 되고, 노니가 몸에 그렇게 좋은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물론 그곳에서 노니 효능을 많이 극대화 시켜서 좋은 점을 엄청 강조하여 이야기 했을 테지만 그래도 그동안 언론에 수도 없이 노니 효능에 대해 나왔고, 과학적인 근거 자료가 너무나 많아서 노니를 꾸준히 먹으면 좋겠구나 싶었습니다. 

노니 원액

노니 원액노니 원액

그리고 그곳에서 파는 노니 분말 가루를 사와서 엄청 열심히 먹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노니가 몸에 좋다는 건 알겠는데 노니의 냄새와 맛이 너무 역해서 노니 분말 가루를 먹을 때 마다 인상을 있는대로 찌푸리게 되는 것을 보고 노니를 꾸준히 먹기는 힘들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홈쇼핑에서 노니 원액을 주스로 만들어서 팔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노니에 관심이 있어서 계속 보다 보니 리타 노니주스는 맛이 있다길래 이번에 노니 원액으로 갈아타 보자 싶어서 과감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노니 원액

노니 원액

필네이처라는 회사에서 만든 리타 노니주스라는 제품인데 일단 배송상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렇게 한꺼번에 많이 노니 원액을 사면 주변 지인에게 나눠주기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센스있게 종이가방 두 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저는 리타 노니주스 15개 짜리 세트를 구매 했더니 12개는 작은 박스에 담겨져 있고 3개는 추가로 더 넣어서 위와 같이 배송받았습니다.

노니 원액

주문할 당시에는 한꺼번에 노니 원액을 너무 많이 주문했나 싶었습니다. 

노니 분말 가루로만 먹다가 노니 원액으로 갈아타는 거라 리타 노니주스를 조금 사서 먹어보고 대량으로 살걸 그랬나 싶었는데, 맛을 보니 대량구매 하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노니 원액노니 원액


다른 노니 원액을 드신 분들의 후기를 읽어보면 노니 원액 주스는 맛과 냄새가 역해서 먹기 힘들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을 했었는데 리타 노니주스는 그냥 야채주스 마시는 느낌이고 살짝 단맛도 있어서 오히려 맛이 있었습니다. 




노니 원액

리타 노니주스는 왜 이렇게 맛있는지 궁금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필네이처 리타 노니주스는 당도가 무려 8~9Brix나 되어서 그렇게 단맛이 나는 것이었습니다. 

노니가 100%이고 다른 당이 추가 된 것도 아닌데 이정도의 당도로 맛이 있다면 이제는 리타 노니주스에 안착해야 겠습니다. 

맛없고 토할것 같이 역한 노니 분말 가루는 더이상 안먹으렵니다. 

노니 원액

노니는 숙성을 잘 시켜야 하는데 필네이처는 노니가 가장 맛있을 시기와 숙성의 정도를 잘 찾아내었고, 저온 착즙을 해서 부드럽고 먹기 편한 노니 원액 주스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도 노니 원액 때문에 필네이처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는데, 필네이처는 1380여종의 건강 음료를 생산하는 전문기업인 'RITA'에서 제조한 100% 완제품을 수입해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중금속에 대한 부분도 국내 식약처 인증기관에서 중금속과 금속성 이물, 320종 잔류농약 불검출 판정을 받은 안심할 수 있는 노니 원액 주스인것 같습니다.

노니 원액노니 원액

노니 원액 리타 노니주스 먹는 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침 저녁으로 소주잔 1컵 씩 드시면 됩니다. 
1회 50ml 정도 되는 양인데요, 어린이는 성인의 절반 정도로 먹이시면 됩니다. 
색깔은 위의 사진 처럼 진한 갈색 빛이 돌고 약간 꼬릿한 향은 있지만 거부감이 들정도로 역하진 않습니다.
과육과 섬유질을 잘 살려서 걸죽한 단맛이 나는데 노니 분말 가루를 먹었때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노니 원액노니 원액노니 원액

아이들 먹일 때는 이렇게 소주잔에 반 잔씩 따라서 주는데 남편은 따라서 먹는 것도 귀찮은지 그냥 입 안대고 입에 부어 마십니다. 

노니 원액이 맛이 있다는게 장점이자 단점도 될 수 있는데요, 맛이 있다 보니 기준 용량보다 항상 많이 먹게 된다는 것입니다. 

약이 아니라 용량을 크게 정확히 제한할 필요가 없어서 그냥 많이 마시기도 하는데 만만치 않은 가격의 노니 원액이라 많이 마시는 것도 그리 반갑진 않은 주부의 마음입니다. 

노니 원액노니 원액

저는 노니 원액을 GS홈쇼핑으로 구매 했는데요 가격은 15병에 188,000원 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할인권과 쿠폰을 사용하여 12,250원을 할인받아 175,750원에 결제를 했습니다. 

이렇게 쿠폰을 사용하면 돈 쓰고도 돈 번 느낌이 드는데 이래서 자꾸 홈쇼핑을 하게 되는가 봅니다.


012345678910111213

신이 내린 선물인 노니를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노니 원액은 앞으로도 꾸준히 리타 노니주스로 먹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