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삼산동 맛집 고기가마니

by 해랑사1 2019. 12. 3.
반응형
삼산동 맛집 고기가마니 다녀왔습니다.
인천 삼산동 맛집 중에 고기집으로 유명한 고기가마니라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고기를 먹을때면 이곳을 자주 찾습니다.

삼산동 맛집 고기가마니는 주차장이 넓고, 홀의 테이블석도 많지만 아늑하게 먹을수 있는 룸좌석도 있어서 저희집은 가족모임도 이곳에서 주로 한답니다.

고기가마니의 영업시작 시간은 11시 30분으로 고깃집이라서 그런지 아침 시작시간은 꽤 늦은편인것 같습니다.

KBS 생생정보에도 장사의신- 양념 수제 맛 갈비편에도 방송이 되었다고 하는걸 보니 삼산동 맛집 이라고 할만 하겠습니다.

고기가마니에는 고기전문점답게 고기숙성실이 따로 있는데 투명유리로 되어 있어서 고기 써는 모습을 이렇게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니 뭔가 숨길것이 없는 집인가 봅니다.

한우 등심 1인분에 25,000원, 한우 특등심 1인분에 46,000원, 소양념갈비 29,000원, 소갈비살 400g에 35,000원 이라고 써있는데, 사실 저는 한우 소고기를 자주 먹진 못해서 한우 가격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비싸게 받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이 삼산동 맛집 고기가마니에 돼지갈비를 먹으러 갔던 이날이 월요일 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습니다. 가족단위의 사람들도 많고 연말이라 회사에서 단체로 송년회를 하러 온 손님도 보였습니다.

영양갈비탕은 포장도 된다고 하니 가족끼리 외식하러 왔다가 다음날 먹을 메뉴로 갈비탕 포장해가도 좋겠습니다.
또는 회사에서 단체로 회식왔다가 집에 있는 가족이 생각날때 갈비탕 따로 포장해가면 사랑받을것 같습니다.

고기가마니의 메뉴는 돼지양념목살이 250g 8,900원, 돼지갈비양념목살구이 280g 9,900원, 소양념갈비 29,000원으로 사람들이 주로 많이 먹는 메뉴는 저렴한 편입니다.

삼산동 맛집 고기가마니의 다른 고기집과 다른 특징 중의 하나가 천장에 연기를 빼주는 환기통이 없다는 것입니다.
숯가운데에 저렇게 끼우는것이 있는데요, 저것 아래에 외부와 연결된 환기통이 있어서 고기를 구우면 신기하게도 연기가 모두 가운데 구멍 속으로 쏙 빨려들어 간답니다.
나중에 숯의 불이 약해질 때에는 가운데 둥근 통을 쏙 빼버리면 환기통의 바람이 더 세져서 불이 더 세진답니다.

반찬으로는 무장아찌, 양념게장, 열무김치, 양상추셀러드, 마요네즈셀러드가 나오는데 상추와 열무김치는 셀프바에서 계속 편하게 리필해 먹을수 있습니다. 적당히 익은 열무김치가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저희 아들 둘은 고기가마니의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돼지갈비를 먹을 때는 밥도 안먹고 고기만 먹습니다. 이래서 소고기는 차마 시켜주질 못했습니다.

고기만 먹다가는 고기값이 얼마가 나올지 몰라 얼른 공깃밥과 된장찌개를 주문하고 아들들에게 의무 할당량을 주었더니 마음이 조금 놓입니다.
사실 고기가마니의 돼지갈비 값이 그리 비싸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아들 둘을 키우다보니 고기집에 오면 식비가 항상 오버되기 때문에 적당히 밥도 먹여주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된장찌개가 맛있어서 된장국에 밥을 말아서 먹어주는 둘째가 그날따라 이뻐보였습니다.

삼산동 맛집 고기가마니가 가족모임과 단체회식 장소로 추천할만한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넓은 전용주차장 입니다.

고기가마니 식당 바로 앞에 한 블럭 정도되는 넓이가 모두 고기가마니의 전용주차장이라 여기 올때는 항상 주차걱정이 없어서 좋습니다.

밤10시 이후에서 오전10시 까지는 주차장을 폐쇄한다고 하니 늦은시간까지 계신다면 밤10시 이후에는 차를 미리 빼두셔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삼산동 맛집 고기가마니에서 돼지갈비 먹고 온 후기를 공유해 보았습니다. 가격대비 맛도 서비스도, 주차장도 괜찮은 가성비 값의 고기집이니 생각나면 한 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고기가마니 삼산점
주소 : 인천 부평구 장제로 334
전화번호 : 032-503-88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