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일룸 책상 로이 1200 학생책상 추천해요.

by 해랑사1 2020. 1. 18.
반응형

일룸 책상 로이 1200 학생책상으로 추천합니다.

얼마전 둘째 아이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일룸 책상을 구입했는데요, 초등학생 책상을 고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일룸 로이 책상을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큰아이의 책상은 한샘 각도조절 책상을 구매 했었습니다. 각도조절 책상의 분명한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각도조절 책상이 아이의 자세를 바르게 하고 학생의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각도조절 되는 책상 상판의 일부가 움직이면서 전체 책상을 넓게 사용하기엔 활용도가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둘째 아이의 책상은 그냥 일반 책상으로 고르던 중에 일룸 매장에서 로이라는 이름의 책상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이 일룸 매장에서 본 일룸 책상 로이의 모습입니다.

책상 위의 책장의 높이는 5단, 6단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책장의 도어도 선택적으로 달 수 있습니다.
저희가 산 일룸 책상은 6단 짜리의 책장 도어 없는 1200사이즈의 제품입니다.

위의 사진이 저희가 주문한 일룸 로이 책상인데요, 그레이 톤으로 책상 상판까지 깔맞춤을 했습니다.
요즘이 신학기를 앞둔 성수기라 매장에서 주문하고 일주일 정도 뒤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기사님 두분이 오셔서 15분 ~20분 정도 걸려서 설치해 주셨습니다.
아직 예비초등의 책상이라 책은 거의 없고, 장난감과 인형이 더 많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일룸 책상 로이는 사실 초등학교 저학년 보다는 초등 고학년 부터 중, 고등학생에게 더 잘 어울리는 책상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책상을 학년별로 바꿔주기 힘들것 같아서 처음부터 오래 쓰게 할 생각으로 일룸 로이 책상으로 선택했습니다.

일룸 책상 로이는 가로 길이는 1200 사이즈와 1600 사이즈로 선택 할 수 있는데 저희가 산 건 1200 사이즈 입니다.
책상의 깊이는 600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책장과 책상이 분리되어 있어서 책장안으로 책상을 끝까지 집어 넣으면 위의 사진과 같이 쓸 수 있습니다.

또는 책상을 책장 앞으로 쭉 빼면 훨씬 넓은 책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넣었다 뺐다를 쉽게 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쓸것 같습니다.

책상의 가운데에는 컴퓨터 모니터를 둘 수 있게 높은 선반을 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작은 미니 서랍이 7개나 있어서 책상 아래에 따로 서랍장을 두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미니 서랍의 깊이도 꽤 깊고, 칸막이로 칸을 구분할 수 있어서 문구류 수납이 꽤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 있는 미니 서랍은 부채꼴 모양인데 기둥이 있고 돌려서 열면 아주 부드럽게 열립니다.

일룸 책상 전면은 타공판으로되어 있는데 구멍이 네모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룸 매장에서는 연필꽂이를 세트로 팔고 있었는데 저희는 사지 않았습니다.
필요하면 나중에 따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룸 책상의 스탠드도 별도 구매인데 저 스탠드는 벌도 15만원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사실 15만원까지 안해도 될것같은데 많이 비싼감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저희가 일룸 책상 로이를 산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위의 사진 처럼 구도를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 자재로 돌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의 사진 처럼도 했다가 질리면 아래와 같은 구도로 얼마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일룸 책상 로이에는 가방걸이는 기본으로 있는 구성입니다.

아래는 책상아래의 모습 인데요, 벽 쪽으로 두 군데나 콘센트가 있어서 컴퓨터를 사더라도 전선 연결은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 처럼 책장에도 바닥 쪽으로 전선구멍이 있어서 컴퓨터 연결도 어렵지 알겠

이상으로 일룸 책상 로이 1200제품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초등학생 책상이나 고학년용 학생 책상으로 추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