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용산역 간식 /먹거리(ITX승강장)/ITX 시간표

용산역 간식 / 먹거리(ITX승강장)/ITX 시간표
용산역은 ktx와 itx도 탈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역인데요, 출출할 때 이용할 만한 간식거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주말에 용산역에서 강촌까지 itx를 타고 당일치기로 레일바이크를 타고 왔는데요,
차를 두고 기차타고 갔다오려니 아침부터 부지런히 나가야 했습니다.

그래서 아침밥 챙겨먹을 시간이 없어서 가는길에 간식을 사먹을 생각을 했었습니다.
용산역까지 지하철타고 갔다가 전철역 개찰구를 나가지 않고 itx타는 플랫폼이 연결되어서 바로 갔더니 간식을 살 여유가 없었습니다.

가던길에 용산역에서 춘천까지 가는 ITX 청춘열차 시간표가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 하세요.

아래와 같이 지하철타고 왔다가 itx로 갈아타는 사람들을 위해 itx 청춘열차 타는 플랫폼에는 교통카드 하차처리 단말기가 있었습니다.

아침에 간단히 치킨너겟을 데워 먹고 나왔더니 출출하던 차에 마침 토스트가게가 보였습니다.

토스트, 와플, 생과일주스, 아메리카노, 식혜, 찐옥수수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바쁜 아침 허기진 출근길이나 간단히 간식을 먹기에도 간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Itx 청춘열차 승강장에 있는 매점이라 그런가 주문하면 금방 뚝딱하고 만들어 주셨습니다. 간단히 먹는 간식치고는 맛도 그럭저럭 괜찮아서 가성비 좋은 맛이었습니다.

와플안에는 달달한 크림이 들어있어 딱대중적인 와플맛 이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월빙토스트 인데요, 보기엔 심플하고 허전해 보이긴 한데, 3000원 주고 샀지만 맛은 4,000원 짜리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계절간식으로 찐옥수수도 있었는데 쌀쌀한 날씨에 더욱 땡기는 간식이겠습니다.

아메리카노도 팔고 있었는데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부담없는 가격으로 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