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부천 상동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by 해랑사1 2020. 1. 5.
반응형

부천 상동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오늘은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저녁 모임이 있어서 부천 상동 맛집인 홈플러스에 있는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라는 식당에 가보았습니다. 맛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어서 좋았던 부천 상동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라는 식당은 부천 상동 홈플러스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고, 주차 걱정도 없으며 밥 먹으러 왔다가 다른 볼 일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지하철로 오기도 편하고, 버스 노선도 엄청 많아서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

부천 상동 홈플러스 3층에는 약국, 병원, 세탁실, 수선실, 수유실도 있고, 전문식당가가 몰려 있어서 여러가지 메뉴를 고르기도 편합니다. 

부천 상동 맛집

부천 상동 맛집인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매장 앞에는 한눈에 정리된 메뉴판이 있어서 지나가다가도 쓱 훝어보기 부담이 없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

지금은 오픈 2주년  할인 이벤트로 대박 막걸리를 2,000원에 반값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저희는 먹지 않았지만 막거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식사하면서 반주로 막걸리 한 사발도 좋겠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매장 앞에는 이렇게 잘 포장된 음식들을 마트 처럼 진열해 놓고 팔고 있었습니다. 

보쌈에 나왔던 정말 맛있었던 보쌈김치와 열무김치는 소자가 5,000원, 대자가 10,000원 / 직화떡갈비 450g에 9,000원 / 직화쭈꾸미 450g에 20,000원 / 수제보쌈과 보쌈김치 중자가 23,000원, 대자가 30,000원 / 멍석말이 돈구이 8,900원 / 매콤 쭈꾸미 8,900원 / 산들나물 4,500원 / 늘가온 강정 3,500원 / 느린식혜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드셨던 음식이 맛있었다면 나오는 길에 포장 해와서 가족들과 맛을 나누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식당은 처음엔 저도 몰랐는데 알고보니 전국에 14개 정도의 체인점을 가진 체인 음식점 이더라구요. (주)풀잎채에서 만든 외식 업체로 민속두부마을, 두란, 풀잎채한상, 풀잎채와 함께 건강한 한식 전문 식당 체인이었습니다.


아래에는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메뉴판 사진을 올려 드리니 가시기 전에 메뉴를 보시고 미리 뭘 먹을지 정해두고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사월에 메뉴는 쭈꾸미 메뉴와 보리밥 메뉴로 나누어 지는데요, 

거의 모든 메뉴가 후식 느낌의 음식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메뉴 하나만 주문해도 여러가지 음식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여러가지 음식을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정서에는 잘 맞는 메뉴 구성 이었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1인 메뉴에 여러가지 음식이 함께 나오다 보니 4명이 와서 3인분만 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1인1메뉴는 기본으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청국장 보리밥과 보리밥 정식을 제외한 모든 메뉴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서 함께 가신 분들과 메뉴 조절을 잘 하셔서 드셔야겠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쭈꾸미 메뉴에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함게 나오고 보리밥 메뉴에는 얼큰미나리칼국수가 함께 나오는데 저희는 쌀쌀한 겨울이라 뜨끈한 칼국수가 더 땡겨서 보리밥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추가로 원하는 메뉴만 단품으로 골라 주문할 수도 있고 키즈메뉴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간 가족들도 걱정이 없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식당은 매장 안에 홀이 넓어 테이블도 많이 있고 가운데에는 특이하게 평상처럼 되어 있는 자리도 있어서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에게도 편해보였습니다.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매장 한쪽으로는 셀프바가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보리밥떡갈비한상 2인분과 보리밥 정식 1인분을 주문하였는데 보리밥 비빔밥과 수제보쌈, 떡갈비와 칼국수까지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양은 여자 3명이서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모두 셀프바에서 셀프리필이 가능한 점은 이용이 편리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수제보쌈의 보쌈김치가 참 맛있었는데 보쌈김치의 양이 너무 부족했지만 무료리필은 안되고 3,000원에 추가 주문을 해야만 한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먹다가 보쌈이 3~4점 애매하게 남아 보쌈김치를 추가 주문 하기엔 그래서 그냥 셀프바에서 김치를 가져와 먹었습니다만 처음부터 보쌈김치의 양이 너무 적었었는데 조금만 더 넉넉히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부천 상동 맛집

그 외에는 떡갈비 맛도 좋았고, 얼큰미나리칼국수 맛도 좋았고, 보쌈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집에 와서 생각하니 보쌈김치를 따로 사올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부천 상동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는 건강한 외식을 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 다음에 가족들과 다시 찾고 싶은 식당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왕이면 건강한 외식을 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식당을 다녀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홈플러스 상동점

주소 :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118 삼성홈플러스 상동점 3층

전화번호 : 032-321-5275

영업시간 : 11:00~ 21:30 (2,4째주 일요일 휴무)

룸 유무 : 16인 1실, 10인 1실

매장규모 : 174석 

▼함께 보면 좋은 글▼

- 종아리 쥐나는 이유 응급처치법은?

- 장염에 좋은 음식

-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 있어요.

- 당뇨병에 좋은 음식 알고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