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어학용 헤드셋 추천 (삼성SHS-210BT)

초등학생 어학용 헤드셋 추천합니다.

얼마전 큰아이의 화상영어 스터디를 위해 헤드셋을 새로 샀습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어학용 헤드셋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저희 아이는 초등학생이고, 아직은 컴퓨터로 게임은 하지 않아서 기능이 화려한 게이밍 헤드셋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화상영어를 시작하면서 단순히 잘 들리고, 마이크 성능만 좋으면 되는 거였기 때문에 굳이 화려한 불빛이 나오고, 진동기능이 있는 비싼 헤드셋은 제외시켰습니다.

하지만 헤드셋을 여러번 교체해 본 경험으로 비추어 보아 너무 저렴한 헤드셋은 쉽게 고장이 나며 음질면에서도 차이가 나는 것이 사실 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름 고심해서 고른 제품이 삼성의 헤드셋입니다.

《제품명 : 삼성 SHS-210BT 다이나믹 스테레오 헤드셋》
색상은 올 블랙이라 심플한 고급스러운 멋이 있구요, 폭신하고 부드러운 이어패드가 있어서 장시간 착용해도 조여서 아프거나 하는게 없어서 편했습니다.
양쪽 이어패드 위쪽으로 길이 조절은 당연히 가능하구요, 볼륨조절과 음소거 기능의 리모컨도 있어서 있을건 다 있었습니다.

겉의 플라스틱 케이스를 빼면 위와 같이 들어있습니다.

이어패드가 무척 얇고 부드러운 재질로 감싸 있어어 귀에 닿는 촉감이 좋으며 각도가 매우 부드럽게 움직여져서 귀를 꽉 조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이도 귀가 안아파서 좋다고 합니다. 예전에 쓰던 저렴이 헤드셋은 쓰다보니 이어패드의 가죽 부분이 가루로 떨어져서 못쓰게 됐었는데 이 헤드셋은 안그러길 바래봅니다.

이어 스피커는 빛을 받으면 고급스럽게 삼성 로고가 반사됩니다.

헤드셋 기능 중에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마이크 연결 부분이 손으로 구부리면 잘 구부러지는 플렉서블한 재질이라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헤드셋 길이 조절도 양쪽으로 늘였다 줄였다 가능해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다른 헤드셋 처럼 음량조절과 음소거 리모컨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학용 헤드셋으로 검색을 해보면 정말 다양한 가격대의 헤드셋이 있어서 결정장애에 부딪히기 쉬울것 같습니다. 그런데 혹시나 단순 어학용으로 사용할 가성비 좋은 헤드셋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