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아임닭 곤약볶음밥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해요.

by 해랑사1 2020. 1. 20.
반응형

아임닭 곤약볶음밥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해요.

요즘 남편이 다이어트 음식을 많이 찾아서 아임닭 곤약볶음밥을 주문해 봤습니다.

남편의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매일 아침에 아임닭 곤약볶음밥을 데워서 도시락 통에 담아서 보내주고 있습니다.
일단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데우기만 하면 되니 편하긴 매우 간편하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임닭 곤약볶음밥은 냉동 상태로 배송되는 제품이라 아이스박스로 배송이 됩니다. 제품 자체도 얼린 상태 인 데다가 아이스팩도 두 개 들어있어서 개봉할 때도 모든 제품이 전혀 녹아있지 않고 배송 전 상태와 똑같은 꽁꽁 얼려진 상태 그대로였습니다.

음식을 배달시키는 거라 배송 상태가 좋지 않으면 주문하기 꺼려지는데 일단 배송 상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임닭에는 곤약볶음밥이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5가지만 맛보기로 시켜보고, 현미 곤약밥도 일단 한 번 먹어보려고 주문해 보았습니다.

아임닭 곤약 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은 200g에 323kcal인데 간이 된 볶음밥이라서 다른 반찬 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해동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고,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렌지 용기에 옮겨 담아서 3분 30초를 데워서 먹거나, 달궈진 프라이팬에 3분 30초 볶아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간편하게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데우는데요, 위의 사진이 냉동 상태의 간장계란밥을 그대로 쏟아부어 담은 모습입니다.

전자렌지에 3분 30초를 데우고 나면 위의 사진처럼 금방 볶아낸 밥처럼 따끈따끈한 밥이 된답니다.


남편은 점심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싸가서 먹다 보니 따뜻한 상태의 볶음밥을 먹지 못하는 게 아쉽긴 합니다만 고춧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음식이라 회사에서 먹기에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서 편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아임닭 레드퀴노아 갈릭닭가슴살 볶음밥을 데워 보았습니다. 알곤약이 17.66%나 들어 있어서 305kcal 정도의 낮은 칼로리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전자렌지에 데우기만 해도 숟가락으로 먹기만 하면 되는 완제품이 되니 볼 때마다 간편함에 감사합니다.

이번엔 아임닭 곤약 잡곡 무청시래기 표고버섯 솥밥을 데워보았습니다.

어째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볶음밥이네요. 표고버섯이 씹히는 식감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다음으로 아임닭 곤약 잡곡 다섯가지 야채 새우볶음밥을 데웠는데요, 새우와 야채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로리는 260kcal로 가장 낮았습니다.

다음으로는 곤약 잡곡 삼색나물 단호박 솥밥인데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나물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포만감을 높여 주는데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배송된 박스 안에 위와 같은 아임닭 초간단 먹는 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맺으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주고, 앱에서 쇼핑하면 2,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더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쿠폰도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임닭 곤약볶음밥은 점심 다이어트 음식으로 싸주려고 샀지만 현미 곤약밥은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식사할 때 남편용 곤약밥을 따로 짖기가 번거로울것 같아 주문해 봤습니다.


아임닭 현미 곤약밥은 알곤약이 23.94%나 들어 있고, 245kcal 정도라 부담은 없는데 용량이 150g밖에 되지 않아 좀 아쉬웠습니다.

아임닭 현미 곤약밥의 조리 방법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조리 전 포장을 뜯지 말고 그대로 전자렌지에 3분을 데우면 됩니다.

위의 사진이 현미 곤약밥을 데우기 전 냉동상태 그대로의 밥입니다.

전자렌지에 3분을 데우니 이렇게 포장재가 붕 떠오르네요.

비닐을 뜯어보니 고슬고슬 따끈한 밥이 되었습니다.
간편한 건 정말 편한데 볼수록 양이 적은 게 아쉽네요.

곤약볶음밥도 허닭 제품은 250g이라서 용량이 적당했는데 아임닭 제품은 200g이라 덩치가 산만한 남편이 먹기에는 아무래도 조금 아쉬운 양입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이 드시기엔 많이 부족한 것 같진 않아서 여성분들의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할 만하겠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1/10 - [모든정보] - 에어프라이어 토스트 - 뮌스터 치즈

2020/01/10 - [모든정보] - 간식 추천 닭가슴살 소세지

2020/01/04 - [모든정보] - 종아리 쥐나는 이유 응급처치법은?

2019/12/29 - [모든정보] -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