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초등학생 책가방 추천 휠라 크래커

by 해랑사1 2020. 2. 5.
반응형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휠라 크래커 가방 싸게 사는 법 소개합니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초등학생 책가방을 사주는게 가장 큰 준비물 입니다. 저도 얼마 전 둘째 아이의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휠라 크래커 책가방을 구입했는데요, 휠라 책가방 싸게 사는 방법과 휠라 클래커 책가방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이가 어떤 종류의 책가방을 좋아 할지 몰라서 일단 쇼핑몰에 데려가서 이곳 저곳을 구경시켜 주니 그 중에서 딱 한가지 아이가 고른 것이 휠라 크래커 책가방 이었습니다.

휠라 매장에는 아래의 사진 처럼 전시 되어 있었는데요, 두 가지 가방 중에서 고민 하다가 왼쪽 가방을 선택했답니다.

휠라의 트레이드 마크인 짙은 남색과 빨간색, 흰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휠라 로고도 크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도 디자인 이지만 가방 옆에 귀엽게 붙어있는 키링도 아이들의 선택을 받는데 한 몫 하는것 같습니다.

휠라 크래커 책가방의 장점은 일단 색감이 중성적이라는 것입니다.

파란색과 분홍색 계열은 남녀의 성별을 대표하는 특성이 있지만 검은색에 가까운 짙은 남색과 빨간색, 흰색의 조합은 다소 중성적인 느낌이 강해서 남자 아이나 여자 아이가 착용해도 전혀 이상해 보이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휠라 크래커 초등학생 책가방은 무게도 가벼워서 아직 어린 저학년 초등학생들이 메기엔 딱 좋아보였습니다. 

수납 공간도 군데군데 여러개가 있는데요, 먼저 제일 앞에 있는 작은 주머니에는 필통을 넣고 다니기 좋아 보였어요.

그 뒤로 중간 정도 크기의 다른 주머니도 있었는데 꽤 넓은 주머니라 활용도는 높아 보입니다.

가장 넓은 책 넣는 공간에도 얇은 주머니로 구분된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이름 쓰는 부분은 이렇게 가방 안쪽에 있는 것은 기본 이겠죠~

요즘은 학교에 정수기가 있긴 하지만 개인 위행을 위해 각자 먹을 물을 가지고 다니도록 하는데요, 그래서 책가방에 물통 넣는 주머니도 필수랍니다.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물을 먹기 위해 물병 주머니에 보냉처리가 되어 있는 것도 기본 옵션이구요, 주머니 안쪽에 고무줄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책가방을 메고 뛰어 다녀도 물병이 쉽게 빠질것 같지 않습니다.

책가방의 양쪽 옆으로 주머니가 있는데 물병 넣는 주머니 반대쪽에는 일반 주머니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휠라 크래커 책가방 상단은 가방 손잡이가 두껍고 푹신한 재잴로 이루어져 있어 잡기도 편합니다.

물론 책상 걸이용 고리도 튼튼하게 달려 있습니다.

책가방의 등판과 어깨에 메는 부분은 몸과 직접 닿는 부분이라 통기성과 쿠션감을 강조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책가방의 어깨 끈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어깨끈 고정끈도 있어서 체구가 작은 저학년이 메기에 편해보였습니다.

바닥에도 위의 사진 처럼 받침대가 있어서 가방 바닥의 오염도 막아주고, 가방이 쉽게 세워지도록 도와줍니다.

휠라 크래커 초등학생 책가방의 앞쪽 윗부분은 빛에 반사되는 재질이라 살짝 고급스런 느낌도 납니다.

휠라 매장에서 파는 정품 가격은 89,000원 인데요, 매장 직원분이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주신 것이 있는데 그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바로 휠라에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입니다. 

휠라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가입 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그 쿠폰을 가방을 구입할 때 바로 사용하면 만원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휠라 회원가입 방법은 매장에서 직원분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카톡으로 바로 위와 같은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결된 주소로 들어가서 약관 동의와 인증번호만 확인하면 쉽게 회원가입이 이루어 집니다. 회원가입 과정에서 나오는 인증번호를 직원 분께 알려 주시면 바로 만원 쿠폰을 적용한 가격으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휠라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가입 1만원 쿠폰도 물론이고 제품 구입시 적립도 받을 수 있어서 만들어 두면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초등학생 책가방을 사려고 다녀보면 아이들 책가방 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됩니다. 

그렇다고 안사줄수도 없는 노릇이라 어쩔수 업이 사주게 되는데요, 이왕잉면 만원이라도 싸게 사면 좋으니 휠라에 회원가입 하시고 쿠폰할인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1/23 - [모든정보] - 초등학생 책가방 추천 MLB LA 다저스

2020/01/18 - [모든정보] - 일룸 책상 로이 1200 학생책상 추천해요.

2020/01/13 - [분류 전체보기] - 어학용 웹캠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