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초등학생 책가방 추천 MLB LA 다저스

초등학생 고학년 책가방 MLB LA다저스 가방을 추천합니다.

초등학생 책가방은 저학년과 고학년의 책가방이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아시나요? 초등학생은 저학년과 고학년의 신체적인 성장과 정서적인 성장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대부분 4학년 쯤 되면 책가방을 고학년 용으로 바꿔줍니다.

저의 큰아이도 어느새 초등학교 4학년을 앞두고 있어서 책가방을 바꿔줄 타이밍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자주가는 뉴코아아울렛에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아들이 마음에 들어하는 책가방을 찾았습니다.

바로 MLB 매장에서 고른 LA다저스 초등학생 책가방 입니다. 매장에서 바로 책가방을 매어보니 아들이 흡족해 하기도 했고, 마침 50% 세일을 하고 있어서 엄마 마음에도 어찌나 쏙 들었는지 모른답니다.

그래서 바로 사서 가지고 와서는 집에서 자세히 보니 더 맘에 들었습니다.
원래 정가는 129,000원 이었지만 저는 50% 할인가로 득템을 했답니다.

저희 아이는 실내화 가방이 필요없어서 책가방만 샀지만 실내화가방까지 세트로 사신다면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저렴할 수 있으니 여기저기 잘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워낙에 초등학생 책가방이 한 두푼 하는게 아니라 조금이라도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좋은것 이니까요.

MLB 초등학생 책가방의 가로 넓이는 28cm, 세로 높이는 39cm, 폭은 12cm인 직사각형 상자 모양의 가방이라 생각보다 가방안의 공간이 꽤 넓었습니다.

초등학생 책가방 아래 쪽에는 다저스 로고가 고급스런 실버색으로 되어있고, 필통이 들어갈 크기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방 앞의 윗쪽 주머니 안에는 작은 주머니들도 있고, 공간이 넓어서 수납이 많이 될것 같아 보였습니다.

책가방 제일 윗쪽에 지퍼를 열면 뚜껑 처럼 책가방 입구가 열립니다.

책가방 안에는 공간이 따로 분리되지 않고 통으로 되어 있어서 부피가 큰 물건도 잘 들어갈것 같습니다.
안쪽 등받이 쪽에는 당연히 안주머니도 하나 있습니다.

책가방의 오른쪽 옆에는 겉에서 그냥보긴 납작한 주머니 같습니다만,

주머니늘 벌려 보면 숨어있던 고무줄 밴드가 나와서 물병을 넣었을때 물병을 꽉 잡아주면서 빠지지 않게 해줍니다.

물병을 넣는 부분에는 방수 처리가 되어있어서 시원한 물을 넣었을때 온도차이로 인해 생기는 물기 또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MLB 초등학생 책가방의 왼쪽 부분을 보면 납작한 주머니가 있습니다.

ML 초등학생 책가방에는 책상 고리에 걸수 있게 등받이 위쪽으로 작은 고리가 걸어져 있습니다.

요즘 초등학생 책가방에는 거의 다가 메쉬 소재라 땀 찰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MLB 초등학생 책가방에는 혼자 귀가 할 때를 대비해 어깨띠 사이에 호루라기도 붙어져 있어서 왠지 모를 든든함이 생깁니다.

그리고 가방끈이 길게 남아 있으면 보기 싫은데 끈에 고무줄 띠가 있어서 남은 줄은 다시 고무줄 안으로 쏙 넣어주면 끈 정리도 깔끔하게 마무리 된답니다.

바닥에도 위의 사진 처럼 가방 받침이 뛰어나와 있어서 바닥이 더러워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상으로 MLB 초등학생 책가방 LA다저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수납량도 우수하고, 보기보다 가볍기 까지해서 초등학생 책가방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