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종합영양제 추천 인테로 멀티비타민

by 해랑사1 2019. 12. 4.
반응형

종합영양제 추천 인테로 멀티비타민

여러분은 종합영양제 잘 챙겨 드시고 계신가요? 현대인들은 음식의 섭취량과 칼로리가 넘쳐셔 문제가 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러니 하게도 비타민과 미네랄은 부족한 경우가 많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종합영양제 추천 할 만한 인테로 멀티비타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합영양제 추천

▶ 종합영양제는 꼭 먹어야 하는가요?

종합영양제는 사실 필요가 없습니다. 하루 3끼를 잡곡과 콩류, 채소와 육류, 어류 등의 균형잡힌 식사를 제 시간에 챙겨서 드실 수 있다면 말입니다. 문제는 바로 여기서 생기는 것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3끼를 균형잡힌 식단으로 매일매일 챙겨 먹을 수 있는 사람이 몇 이나 될까요? 

많은 수의 사람들이 아침 식사는 거르는게 일쑤고, 모닝커피 한 잔으로 가볍게 속을 채우고, 점심에는 맵고 짠 외식을 하고 또 후식 커피 마시고, 저녁에는 데이트나 회식이라도 잡히면 오늘까지만 먹을것 처럼 과식에 폭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또한 요즘에는 간편식과 인스턴트 음식 처럼 패스트푸드가 많이 보편화 되어서 각종 합성첨가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각종 방부제와 보존료가 첨가된 음식들을 많이 먹다보니 음식의 칼로리는 넘치게 많아 졌지만 그 속의 영양소는 절반도 안되는 경우가 많아 졌습니다.

그리고 30년 전의 과일과 야채에 들어있던 영양소의 양이 지금은 현저히 떨어져 있어서 예전과 같은 양의 음식을 먹더라도 지금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함유량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아무리 하루 3끼를 챙겨 먹는다 하더라도, 영양소의 결핍이 생기기 쉬운 시대이기 때문에 따로 영양제를 챙겨서 먹어줘야 하는 것입니다.  

종합영양제 추천

▶ 인테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종합영양제 추천 합니다.

종합영양제를 한 동안 챙겨먹다가 다 떨어지고는 잠깐 쉬고 있었는데, 남편이 눈이 떨린다고 하여 다시 종합영양제를 사야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먹던것 말고 다른제품이 어떤것이 있는지 검색하다가 인테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종합영양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일단 타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데 양은 많아서 눈길이 갔는데,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서 조금 더 알아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조사를 해봤습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는 인테로는 캐나다 직수입 건강식품 브랜드인데, 마케팅 방법이 다른 회사들과 조금 달랐습니다. 사실 건강식품들을 보면 유명 연예인으로 광고도 하고, 겉 포장도 화려하게 꾸며서 더 있어보이게 포장을 해야 다른 경쟁사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려고 노력을 많이 합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하지만 인테로는 겉 포장에는 화려한 패키지를 배제하고, 광고 비용을 줄이고, 자체 물류시스템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 하여 기존보다 30~40% 정도나 가격의 거품을 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로 제품의 후기들로 입소문을 통해서 광고가 저절로 되고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그러다보니 더 인테로에 대한 믿음이 생기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더 고민 없이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겉포장을 화려하게 하지 않고 단순하고 심플하게 한 것이 더 고급스러워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품 섭취 방법 1일 1정씩 먹으면 되는데 한 통에 180정이나 들어 있어서 혼자서 먹을 때는 6개월이나 먹을수 있는 분량이 28,800원에 샀으니  정말 저렴하고 양많은 가성비 갑의 종합영양제로 추천합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요즘 건강식품들은 거의 뚜껑을 여는 방식이 눌러서 돌리는 방식이라 인테로도 역시 그렇습니다. 안에는 내부에 한 번 더 밀봉이 되어 있는 뚜껑이 있습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종합영양제 추천 인테로 멀티비타민은 밝은 베이지색의 알약 모양인데요, 크기가 그리 크지 않아서 한 번에 먹기에 편합니다. 다른 제품중에 외국에서 들어온 건강식품은 알약의 크기가 커서 삼킬때 부담스러운 것도 있었는데요, 인테로 멀티비타민은 적당한 크기라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크게 거부감이 없을듯 싶어 종합영양제로 추천할 만 합니다.

종합영양제 추천

풀 네임은 인테로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밸런스 인데요, 제품을 사면 이런 알약통을 무료로 주니 센스가 좋은것 같습니다. 이런 종합영양제 종류는 약 처럼 매일 꼭 먹어야 하는게 아니라 어쩌다 보면 잊고 빠뜨리게 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럴 때엔 이 약통에 일주일치 먹을 분량을 하나씩 미리 담아두고 숫자대로 하나씩 챙겨먹으면 깜빡하고 잊게 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답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종합영양제 추천 브랜드 인테로는 캐나다에서 14년 동안 건강식품을 만들어온 회사라고 하니 어느정도 노하우는 갖춘 회사이리라 짐작이 됩니다.

종합영양제 추천

종합영양제 추천 인테로는 구매평으로 입소문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구매평이 6,000개가 넘어서 전 제품을 45%나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에 좋은제품 싸게 득템해 보세요.  

저는 남편을 주려고 구매 했었지만 양이 많아서 덕분에 저도 같이 먹고 있답니다. 둘이 함께 먹어도 3개월이나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습니다. 


종합영양제 추천종합영양제 추천

그리고 인테로 멀티비타민에는 비타민 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K, 비오틴,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베타카로틴의 총 비타민14종과, 칼슘, 크롬, 철, 마그네슘, 아연, 구리, 셀렌, 요오드, 망간, 몰리브덴의 미네랄 10종이 함유 되어 있어서 하루 한 알만 먹으면 되니 이것 저것 여러개 먹지 않아도 되어 좋습니다.

평소에 인스턴트나 가공식품을 자주 드시는 분이나 편식으로 영양상태가 불균형한 상태이신 분들이라면 이 인테로 멀티비타민 종합영양제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종합영양제 추천 인테로 멀티비타민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제가 먹은 순수한 후기임을 밝히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클렌징 오일 추천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 AHC 기초세트 블랙캐비어 가성비갑 추천 화장품

- 대사증후군이란 / 관리방법

- 당뇨 수치 기준


반응형